센조 주얼리 부쉐론쎄뻥 보헴 펜던트 S 1000만원으로 주얼리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회원로그인

오늘 본 상품 0

없음

접속자집계

오늘
965
어제
2,842
최대
5,904
전체
251,843

Resources

자유게시판

센조 주얼리 부쉐론쎄뻥 보헴 펜던트 S 1000만원으로 주얼리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괴상한고래상어54
댓글 0건 조회 8회 작성일 26-06-22 18:23

본문

쥬얼리에 살짝 관심을 돌려봤다.​그렇게 시작된 명품 목걸이 탐색기.이건 내 생애 첫 명품 목걸이 리뷰이자, 지금은 추억이 되어버린 기록이다.​나의 데일리템이자 유일템은결혼 전 예물로 받은 5부 다이아 목걸이+귀걸이.너무너무 문신템으로 잘 착용하고 다녔지만 3년 내내 주구장창 하고다니던 어느날,​난 웜톤이쟈나? 골드로 바꾸고싶어!!가방 신발 지갑 필요한 만큼 있어!!​하고는 또 위시템을 정하기 위해 폭풍 검색 및 매장 방문을 해보았다.목걸이 구매까지는 수차례의 포기, 종목 변경, 좌절과 오락가락을 반복했다.​처음 나의 기준은화골이 아닌 옐골 혹은 로골일 것.예산은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종로 제작'>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종로 제작'>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종로 제작 500?..​이었다가,3. 다이아 파베였으면.4. 예산은 1000?..​까지 보태보태 병이 도졌다ㅎㅎ 인간의 욕심이란 끝이 없는것!..​그래서 내가 염두했던 리스트는,반클리프 프리볼 미니 파베불가리 세르펜티 풀파베부쉐론 쎄뻥 S로 좁혀졌다.​암. 다시생각해도 정말 행복한 시간들이었지..ㅎㅎ예쁜것들 보면서 예쁜것들 사이에서 예쁜거 고르는 행복!​내돈내산이지만 큰돈을 쓰는 것이니 만큼남편의 조언과 안목을 곁들여였다.​먼저 반클리프!딱 떠오르는 알함드라 팬던트.반클리프에서 딱 하나를 사라그러면 빈티지 알함브라 풀파베를 사고싶지만,내 취향은 알함브라 보다는 프리볼이 더 예뻐보였고프리볼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종로 제작'>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종로 제작'>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종로 제작 미니는 생각보다 작았고 스몰은 모양이 내눈에는 좀 애매했다.​그다음 불가리!또 살수 있는 여유가 있다면 사고싶은 세르펜티..나는 뱀띠라서 그런지 저 뱀모양이 굉장히 마음에 든단말이지!풀파베와 데미파베에서 고민했는데풀파베는 예산 핵초과 이슈, 데미파베는 지금 사도 나중에 결국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종로 제작'>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종로 제작 풀파베를 사고싶을 것 같아서 패스그리고 로골보다는 옐골을 사고싶었다 (지금은 세르펜티 옐골도 나오지만 그당시 로골밖에 없었음!)​마지막으로 부쉐론!나름 희소성 있고, 디자인도 예쁘고, 사이즈도 합격, 예산 안에도 안착.후기 보니 xs와 s를 고민 많이 하는 것 같았는데, xs는 팬던트가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종로 제작'>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종로 제작'>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종로 제작 너무 작았고 물방울 모양도 s가 더 자연스럽게 예뻐보였다옐골 / 로골 다 있어서 내가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았음!그래.. 이거야 이걸로 하자 땅땅땅.​​24년 5월, 오랜 고민을 마치고 드디어 샀다!!그때 당시 가격이 840만원이었는데, 현시점 921만원인거 실화냐구..내가 현시점 가격에 경악을 하는 이유는 바로최근 이 목걸이를 잃어버렸기 때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시 생각하니 마음이 굉장히 쓰리군. 다시.. 못사겠지..(괜찮아요.. 멘탈 많이 회복 했으니까욤..)아무튼.. 구매 이후로 굉장히 만족하면서데일리로 주구장창 뽕.. (아직 못뽑았는뒈..) 뽑을 정도로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종로 제작'>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종로 제작'>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종로 제작 잘 하고 다녔다!리뷰를 쓰려고 작년부터 계획중이었는데이걸 잃어버리고 나서야 드디어 쓰는구나..​혹자는 디자인이 여성스러워서 착장을 좀 탄다고 하는 후기도 있었으나나는 그냥 아무때나 캐쥬얼이든 하객룩이든 동네마실룩이든 잘 하고 다녔다..줄이 꽈배기처럼 꼬인 모양이라, 여리여리 하거나 반짝임은 없지만 튼튼하고 존재감 있음!​되찾고 싶은 나의 생애 첫 명품 목걸이야안-녕​1년 반 동안 너와 함께해서 행복했어..또 일 열심히 해서 돈모아서 만나자.. (너 말구 더 예쁘고 더 반짝이는 걸루..)​추억속으로 사라진 나의 목걸이 리뷰 끝♥다음엔 뭘 사볼까나 :-)))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